본문 바로가기

Game 리뷰/LOL

mk jogo - LOL 롤 초보자를 위한 무과금러들을 위한 가뭄의 단비

LOL (이하 롤) 초보자를 위한 가뭄의 단비같은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MK JOGO !!


롤에 아직 어려움이 있는 유저들이나 과금을 하기 부담스러운 유저들에게는 아주 단비같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그 첫번 째로.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정글 몹의 리젠 시간을 아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유료스킨과 지금은 구입하지 못하는 희소성이 있는 스킨을 마음껏 써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본인에게만 보여지고 목소리나 농담등은 본래의 기본 스킨의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게 어디입니까!?


정글 몹 리젠시간을 가르쳐 주는대다가!!!

유료 스킨과 지금은 구입하지 못하는 스킨들 까지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데!!


일단 바로 설치를 해봅시다!!


먼저 MK JOGO 공식(?)사이트를 들어갑니다. http://www.mkjogo.com/

혹은. 아래에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MK_LOL_1.0.0.36.exe


MK JOGO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 사진에서 LOL 플러그인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실행 프로그램을 다운 받습니다.



그리고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친절하게도 아래처럼 '한글' 을 지원합니다 :-)



업데이트도 빨리빨리 해주는 편이라서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를 받으시는 일도 있을꺼에요.



자 그럼 이제 계정을 생성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그래도 꺼림칙하니 롤 아이디와는 다른 아이디를 생성합시다.

한 번 생성하고 로그인 유지를 하면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마다 계정을 입력하는 번거러움을 덜어줍니다 :-)


모든게 끝나면 아래와 같은 실행창이 뜹니다. 두둥!

혹시나 해서 계정은 가려놨습니다 ㅋ

아래의 빨간 바탕의 PLAY를 누르시면 바로 LOL이 실행이 됩니다. 그대로 쭉~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