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섹션

손연재 트리플 동메달 달성. 곱지 않은 시선


손연재 선수가 지난 2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2014 리듬체조 모스크바 그랑프리.... 헥헥..

여튼 위아 같은 이름의 종목별 결선에서 무려!!!! 3개의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참으로 대단한 선수사 아닐까 합니다.



손연재 선수는 러시아의 최강 에이스들과의 경쟁에서 아시아 선수로는 유일하게 6위의 기염을 토했습니다. 리듬체조에서는 엄청난 성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리듬체조 종목 자체가 손연재 선수가 아니었으면 잘 알지 못했을 종목이었음을 감안하면 손연재 선수는 프로정신으로 뛰어난 성적을 매년 기록하고 있는 것 입니다... 물론 어느정도 거품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요 :-)



하지만 인터넷 악플러들은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예전 티비에서 손연재 선수가 나온 것을 기억합니다.

악플 때문에.. 내가 뭘 그렇게 잘못을 했는지 모르겠는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맞습니다. 저도 솔직히 왜 저렇게 극히 뛰어난 성적이 아니었음에도 언론에서 띄어주는지 납득은 잘 가지 않았으니까요.

하지만 이 것은 손연재 선수 개인이 아닌 언론에 책임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놈의 더러운 냄비근성들과 기래기들과 기타 쓰래기들이 언론을 들었다 놨다 하는데 솔직히 너무 심한 거 아닐까요

물은 지네들이 엎지르고 나중에는 나몰라라 하는 언론의 경우,

그 희생양은 개티즌들에게 뜯어 먹히게 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직 어린 아이입니다. 그러면서 생각보다 강한 멘탈로 매년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것을 보면 역시 프로구나 생각합니다.



아시아 선수로는 많은 성장과 함께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는 손연재 선수에게 조금 넓은 아량과 깊은 마음 씀씀이로 좀 보듬어 줍시다.

솔직히 개티즌들은 블로그 방문도 삼가 하고 싶습니다. 지금 현재 우리나라릐 잘못된 인터넷 문화가 어디서 부터 시작됐는지 저는 모릅니다. 그렇게 관심도 없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을 대표해서 다른 나라들과 경쟁하는 선수들에게는 그 눈꼬리 올라간 눈초리와 짐승만도 못한 손가락은 잠시 접어 주셨으면 합니다.



악플은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